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패드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김재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30 18:31: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7

안녕하세요 얼라이브스킴입니다!


스킴보드 위에 부착하는 미끄럼방지 패드가 궁금하시군요! 필수 부착은 아닙니다! 아래에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킴보드를 구매하셔서 그냥 타실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스킴보드에 물기가 닿으면 보드 윗면의 표면이 미끄럽기 때문에 달리고 올라가서 중심을 잡으려하면 발이 굉장히 많이 미끄러집니다. 그래서 보드 윗면에 미끄럼방지 작업을 하신 후 타시는 것이 필수입니다!


미끄럼방지 작업을 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 미끄럼방지 패드(아치바 또는 프론트패드 그리고 트랙션패드)를 부착하는 것 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그냥 왁스칠을 하는 것 입니다. 아래에 차이를 설명드리겠습니다.


1.패드를 부착하는 방법

앞발에는 아치바 또는 프론트패드를 부착하고 뒷발에는 트랙션패드를 부착합니다. 패드가 좋은 이유는 완벽한 미끄럼방지가 되며 내가 어디를 밟을 것 인지 기준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겐 심심한 스킴보드 윗면의 디자인 역할도 합니다! 그리고 패드를 부착한 후 나머지 비어있는 부분에는 추가로 왁스를 칠해주셔야 완벽한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아치바와 프론트패드의 차이: 길쭉한 아치바는 가운데 기준을 잡아주는 역할을 완벽하게 합니다. 프론트패드는 넓은 면적을 미끄러지지 않게 도와주며 왁스칠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대신 가운데 기준을 잡기엔 힘듭니다. 


2.왁스만 바르는 방법

왁스만 발라도 충분히 미끄럼방지가 가능합니다. 만약 내가 그냥 얕은물에서 미끄러지는 스킴보딩만 원할 경우 왁스만 바르고 타셔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깊은 물로 미끄러져서 파도를 타고 다양한 기술을 원하신다면 왁스로는 접지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왁스는 파라핀 성분으로 고온,열,햇빛을 받으면 쉽게 녹아버립니다. 그래서 항상 해를 피하여 그늘에서 보관해야하는 관리를 해주어야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패드 부착은 필수는 아니지만 저희는 보드 구매시 패드 부착을 권장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분이시라면 ‘아치바 & 트랙션패드’ 세트 구매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패드의 성능은 모두 비슷하여 브랜드와 디자인은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 패드 브랜드에 따라 약간의 크기 차이는 있는데 발이 크신편이거나 넓은 패드를 원하신다면 Zapskimboard 브랜드 패드가 다른 브랜드 패드보다 넓어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DOGFLUT SKIMBOARDS PROBOT3.0 (NEWERA Shape) (M SIZE)

패드관련 문의드립니다

이번에 처음 입문하려는데 프론트패드와 트랙션패드는 초보자에게 필수인가요?


필수라면 위보드에 맞는 패드나 추천하시는 패드가 있으신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78 [스킴보드]DOGFLUT SKIMBOARDS PROBOT3.0 (NEWERA Shape) (M SIZE) 패드관련 문의드립니다 HIT 최인호 2023-05-30 165
479 [스킴보드]DOGFLUT SKIMBOARDS PROBOT3.0 (NEWERA Shape) (M SIZE)    답변 패드관련 문의드립니다 HIT 김재형 2023-05-30 147